고객협조사항고객여러분이 협조하여 주실 사항
우리 국민체육진흥공단(KSPO) 전 임직원은 정성을 다한 'PLUS 서비스'로 고객 여러분께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
고객 여러분의 성원 속에 스포츠의 즐거움을 국민 모두가 누리는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다음 사항을 적극 협조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.
- 고객은 친절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받으실 당연한 권리가 있고 이러한 권리를 적극적으로 행사하셔야 합니다.
- 불가피하게 고객의 뜻을 수용하지 못할 경우에는 널리 이해하시는 아량을 베풀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- 일 처리과정에서 대가를 요구하거나 금품을 주고받는 행위는 윤리에 반하는 행위이므로
깨끗한 풍토조성을 위해 함께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불친절하거나 불편하신 점 또는 잘못된 점이 있으면 그때그때 알려 주시기 바라오며, 개선 요청사항에 대해서는
구체적으로 상황을 알려 주셔서 근본적인 개선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.
- 고객 여러분께서 모범되고 자랑스러운 직원을 보셨을 경우에 적극 알려주시면 널리 알려 본보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.
- KSPO 고객서비스 브랜드 ‘PLUS’
-
국제학술대회 표
고객을 향한 열정(P)을 바탕으로, 경정(L)과 공감(U), 미소(S)를 실천하여 고객감동을 창출하겠습니다. 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