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십니까
국민체육진흥공단(KSPO)입니다.
저희 공단에서는 고객의 소리에 대한 신속하고 정확한 응대로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고자
온라인 고객의 소리 처리 시스템인 e-CS 시스템을 운영중입니다.
이와 관련하여 저희 공단 고객광장 운영 정책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고객의 소리 처리 실명제
- 보다 책임있고 신뢰있는 홈페이지 운영을 위하여 고객광장은 실명제로 운영됩니다.
- 마찬가지로 저희 공단도 답변 등록시 실명 및 연락처를 기재한 사이버명함을 통한 실명제로 운영됩니다.
- 사이버명함
- (고객의소리처리실명제)
- 담당부서 : 고객만족경영팀
- 담당자명 : 홍길동
- 연 락 처 : 02)123-4565
- email : 000@kspo.or.kr
고객의 소리 표준처리 시간 할당제
- 고객의 소리에 대한 신속한 응대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표준 처리시한을 설정하여 운영합니다.
- 고객광장 메뉴의 복잡성을 개선하기 위하여 기존에 운영하던 고객의소리와 고객칭찬/불만 코너를“고객의 소리”로 통합 운영합니다.
- 업무상 질의, 칭찬, 불만을 구분하여 작성해주시면 1일 이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.
처리단계를 알려드립니다.
- STEP 01. 접수
- STEP 02. 부서지정
- STEP 03. 처리중
- STEP 04. 답변완료
소객의 소리 처리시한
구분 |
업무성격 |
처리시한 |
전자민원 |
시정요구 |
접수후 3일 이내 |
고객의소리 |
업무상 질의, 칭찬/불만 |
접수후 2일 이내 |
고객제안 |
정책제안 |
접수후 1일 이내 |
부조리 신고센터 |
비리고발 |
수시 |
1일(고객의소리), 3일(전자민원) 등 표준처리시한내 답변을 원칙으로 하되, 중요사항 등 처리시한내 답변이 어려운 경우 처리시한내 1차 답변 게시후 별도 처리시한내 답변 완료.
전문적 내용의 고객의소리는 충분한 검토 및 대안마련을 위해 접수후 2일 이내 답변 완료.
게시글 임의 삭제금지
고객광장을 통해 제시된 고객님의 의견 및 이에 대한 공단의 답변은 저희 공단의 소중한 자산이자, 다른 고객들에게도 유용한 정보가 될 수있을 것입니다. 따라서 답변이 완료된 게시글은 임의 삭제가 금지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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